본문 바로가기

feel.Blue

박정현 - 그바보 (그저 바라 보다가 OST)




1)
웃어봐요
아파도 난 웃어요 괜히
눈물이 또 흘러내리면
행복한 눈물이라고 믿고

눈감아요
그대 얼굴 그려뵈요
다시 마음을 여며요
그대에게 가는 길이 너무 험해서
걸음걸음 가시 박힌 발이 아파도
어제보다 한 걸음 가까우니까

그래요 괜찮아요

Chorus)
I believe I believe 나의 사랑 그대
아픈 가슴 어루만져 주는 한 사람

I believe I believe 나의 숨결 그대
믿어요 오직 나만을 껴안아줄 그대


2)
다행히 이 모든 건 지나가요
여기 붙잡으려 해도
한 곳에 머무는 바람은 없잖아요
긴 비 끝에 뜰 무지개를 아니까
어제보다 한 걸음 더 가까우니까

그래요 괜찮아요

Chorus)
I believe I believe 나의 사랑 그대
아픈 가슴 어루만져 주는 한 사람

I believe I believe 나의 숨결 그대
믿어요 오직 나만을 껴안아줄 그대

Bridge)
바라고 바라보다가 아파와도
하루도 하나도 후회없죠
그대가 준 건 모두 고마우니까
오히려 달콤하니까
눈물까지도

Chorus)
I believe I believe 나의 전부 그대
내가 숨 쉬는 이유 가르쳐 준 사람

you relieve you relieve 나의 깊은 상처
그대만이 낫게 하니까

I believe I believe 나의 사랑 그대
마음아파도 날 위해 웃어준 사람

I believe I believe 나의 숨결 그대
믿어요 마지막 사랑 바로 여기 그대